소셜 데이팅 서비스 '플렉스', 투자 유치


하지만 손가락 하나만으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이 시대에도 여전히 온라인 만남은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다. 한 소셜데이팅 업체는 지난해 몇 회 이상의 만남을 보장하는 소개팅앱을 출시했다. 커플매니저도 따로 두어 매칭을 도울 만큼 결혼정보업체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은 N5BRA(엔오브라)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그래피티 아티스트라고 했다. 이 시대를 사는 MZ세대가 겪는 상황을 그림으로 확장시켜 이야기한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상대의 모니터 화면을 자료 화면처럼 볼 수 있는 화면 공유 기능을 활용하니 그럴싸한 도슨트 프로그램이 완성됐다.


하지만 이들은 일부를 사용했다는 이유로 소비자에게 청약철회가 불가하다고 안내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소모임이나 소개팅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났지만, 지금은 힘들어졌기 때문이다. 몇 년 전만 해도 부정적인 이미지였던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앱)도 코로나19가 유행하자 이용자가 3배 이상 늘어났다는 보도도 나왔다. 대학생 이원영씨는 올해 초부터 동네 친구를 찾기 위해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동네 위치를 설정한 다음, 소개글을 보며 취향이 맞는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식이다. 이씨는 12일 “미리 취향을 공유하다 보니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유저들은 나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도 성실히 답하며, 이를 통해서 자신과 잘 맞는 상대방을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힌지는 기존 데이팅 앱 틴더에 질린 사람들을 타겟층으로 정해 리브랜딩에 성공한 데이팅 앱입니다. 틴더는 사진 한 장만으로 상대방을 평가하고, ‘스와이프’방식을 통해 가볍게 선택과 거절을 하는데 이러한 방식으로 상대를 판단하는데 회의감을 느낀 사람들을 공략했습니다. 소셜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앱) 시장에서 '소개팅 앱'이 증가하면서 이를 통해 인연을 찾으려는 사람도 늘고 있다. 그래서인지 20~30대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하루에도 몇 개씩 생겨나는 소셜데이팅 서비스 중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는 곳이 바로 ‘오작스쿨’이다. 오작스쿨()은 나이, 지역, 궁합 등 연애를 하는데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모두 확인하여 매칭 순간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을 소개시켜준다.


특히나 미팅투데이는 위의 사이트들과 달리 하루 한 명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이용회원수도 대폭 증가했다. 소개팅어플 페어즈는 2013년 일본에서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금까지 대만, 일본, 한국 세 나라에서만 5,600만 매칭을 성사시켰으며, 2017년에는 18,500명이 결혼 예정 혹은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작성해주신 신청서/프로필 내용은 매니저가 매칭을 해드리려는 분에게만 전달드리는 것이므로 다수에게 노출되는 시스템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코로나 특수로 인해 유사 서비스들이 급증하면서 시장 경쟁이 한층 치열해졌다. 아만다는 한때 1위 업체로 꼽혔으나 후발 주자인 ‘틴더’ ‘글램’ 등에 밀려 4위까지 순위가 내려온 것으로 알려졌다.


창업한지 5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회원이 벌써 3만 명을 넘었다. 최근에는 웹사이트 분석업체 ‘랭키닷컴’이 작성한 온라인 매칭 사이트 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한 조사 결과 국내 한 대표적인 데이팅 앱 이용자는 지난 3월 21만 명으로 전 달보다 11% 늘었고 또 다른 데이팅 앱 이용자 역시 지난 3월 19만 명으로 전달보다 12% 늘었습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데이팅 앱, 이용자의 취향에 맞춰 이성 상대를 골라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자가 계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로 몰카나 콩트를 선보이는 그들은 샌드박스 소속으로 현 구독자 수는 60.5만 명 (2021년 2월 19일 기준)이다. 셀소에는 주로 자신의 나이, 성별, 거주지역, 근무지, 이상형과 선호 조건 등이 포함되며 남녀가 정보를 교환한 뒤 호감을 표시하면, 마담뚜는 오픈채팅방을 만들거나 줌으로 ‘줌개팅’ 자리를 마련한다. 마담팅은 주선자와 참가자가 서로 일면식이 없다는 게 특징이다. 작년 4월 국내 최초로 신규 서비스를 내놓은 지 1년 여 만에 10만 명이 모였고, 이 후 100일 만에 누적 회원 수 15만 명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북명신공의 구결을 외우면서 무의식적으로 백백화검의 검술에 대항하는 과정에서 만든 것이다. 적어도네가 아는 녀석들 중에서 말야.나는 곧바로 주먹을 뻗었다.


‘초고속 인터넷’이 발달한 덕분에 현재 싱글 남녀를 연결해 주는 온라인 결혼 비즈니스 회사는 미국에만도 매치닷컴(Match.com) 등 무려 1천개가 넘는다. 사랑이 싹틀 수 있도록 서로에게 맞는 타입을 과학적으로 찾아주겠다는 것이 전략이다.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 위해서는 외모나 경제력 같은 외적 조건보다는 서로의 성격이 잘 통하는지가 더 중요하다는 판단에서다. 코로나19 이후 수요가 폭발하면서 기존 이용자들의 아쉬움을 보완한 앱들이 새로 출시되는 추세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소개팅 어플 순위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소개팅 어플이 있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셜데이팅을 통해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들도 속속 등장하면서 건전한 소개팅 문화가 자리잡는 한편, 과거 온라인 채팅사이트처럼 불건전한 만남과 같은 부작용도 나타나기 시작해 이용자들의 주의와 업계의 자정노력이 요구된다. 지난해 대학생 나모씨(22‧여)도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남성에게 다단계 강매를 당할 뻔했다.

서울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강남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