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최대한 몸 작게 만들어" 소개팅 성공팁 공개


참가자들은 캐릭터로 소통하고 얼굴은 최종 커플이 결정된 참가자끼리 동의하면 공개된다. 헥사곤 정예진 팀장은 “목소리와 캐릭터만을 통해 대화하다 보면 내적인 면에 집중해 좀더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대학생 이원영씨는 올해 초부터 동네 친구를 찾기 위해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동네 위치를 설정한 다음, 소개글을 보며 취향이 맞는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식이다. 이씨는 12일 “미리 취향을 공유하다 보니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풍부한 리액션과 공감을 통해 적절한 질문을 하고, 그에 대한 대답이 즐겁도록 유도하는 사람이다. 절대 돌출 발언이나 매너 없는 행동은 자제해야 하며, 마음에 들든 안 들든 잘 마무리해야 한다. 여성이 30대 중반이면 재미로 소개팅에 나온다고 보기는 어렵다. 그렇다면 조금 더 진지한 만남을 예상해야 하고, 마음가짐도 자기보다 어린 20대 중반을 만나는 것과는 달라야 한다.


명함 속 김다예의 직함은 피해자인권팀 팀장이다. 그는 "엄청난 직함을 주신 대표 변호사님"이라며 박수홍의 변호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대표 변호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취향 타는 이모티콘을 남발하거나, 맞춤법을 크게 벗어나는 유행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만 쓰는 말투나 용어를 쓰거나, 드립 수준이 너무 저열할 경우 이성으로서의 매력이 떨어진다는 반응이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주인공들은 소개팅 할 때마다 안타까운 탄식을 부르는 서툰 소개팅 스킬을 남발한다. 당신의 소개팅도 그들과 다를 바 없다면 성공 확률 높은 소개팅 기술을 배워보자. 지금부터 서두르면 올해는 여름휴가도 단풍 시즌도 사무치게 외롭지 않아도 된다. 커플 매칭 전문가가 밝히는 성공하는 소개팅 기술을 소개한다.


얼마 전, 소개팅에 번번히 실패하던 직장 동료가 드디어 소개팅에서 만난 분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직장 동료의 말이 바쁜 직장인들이 소개팅에 성공하는 열쇠가 아닌가 싶어 소개합니다. 저는 임용전에 이성볼때 직업 능력 조건 이런건 하나도 안봤는데...주변에선 소개 자체를 안시켜주더라구요ㅋㅋ 박사과정이나 포닥이나 일반인들이 보기엔 노답인가봅니다. 가끔 소개받아도 진짜 아무것도 없는 사람 몇번 받아봤습니다. 소개팅 어플 시장이 단기간 성장한 가운데 이용자를 보호할 제도적 안전장치는 부실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날 방송에서 모태범은 "저희 커플이 얼마 전에 다퉈서 딱 필요한 것"이라며 임사랑의 버킷리스트(소망목록) 중 하나인 '탱고 레슨소'로 향했다. 여기서 '탱고 스페셜리스트' 런던홍과 쏠을 만난 모태범 임사랑 커플은 화해를 위한 탱고 레슨에 돌입했다. 처음엔 적막 속에서 각자 몸 풀기에만 열중했던 이 커플은 밀착 동작이 진행되자 점점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갔다. 이후 2주간 열혈 연습을 한 뒤, '밀롱가 파티'에 참석해 손등 키스가 섞인 탱고 공연으로 현장을 적셨다. 이를 본 전진은 "결혼하면 피로연 때 둘이서 탱고를 추면 멋있겠다"라고 감탄하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소개팅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관심에 수락과 거절에 상관없이 응답만 하여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그 적립금을 통해 유명 프랜차이즈 커피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찾기 쉬운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게 나을지, 실제로 이야기를 나눌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 좋을지 사전에 묻고, 두 사람 다 좋아하는 차나 커피가 있는 곳을 약속 장소로 정하는 식이다. 이러한 긍정적 기대와 세심한 배려는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준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상대에 대한 호감과 강한 끌림은 자신의 감정일 뿐이고, 남녀관계는 두 사람의 동의가 절대적으로 먼저”라고 조언한다.


커핑은 지난 11월 앱 출시 이래 눈에 띄게 회원가입 수가 늘었고 이용률 역시 급격히 상승했다. 커핑 관계자는 “너무 많은 인원이 몰려 승인하는데만 1-2일이 소요된다”고 말했다. 놀랍지만 에디터도 소개팅에서 이 질문을 받고 ‘빡쳐서’ 집에 돌아온 적이 있다. “사진보다 훨씬 생기 넘치고 더 예쁘다는 말씀이시죠? ” 절대로 수줍어하거나 겸손하게 대응하지 말 것. 내 스마트폰의 연락처의 지인이나 페이스북의 지인 등이 매칭되는 것을 피하는 지인차단 시스템도 있습니다.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